전기안전공사, ‘열린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
전기안전공사, ‘열린혁신 국민 아이디어’ 공모
  • 박재구 기자
  • 승인 2018.04.0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혁신, 일자리 창출 등 5개 부문, 5월 8일까지 접수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조성완/이하 공사)는 4월 9일부터 5월 8일까지 ‘열린혁신 및 일자리 창출에 관한 국민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열린혁신 및 일자리 창출 공모전’은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사의 혁신사업들을 발굴하고,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부의 정책적 노력에 동참키 위해 마련한 시민참여 행사다. 

이번 공모는 ▲시민참여를 통한 업무추진 및 문제해결 ▲국민맞춤형 서비스 ▲일하는 방식 혁신 ▲공공데이터 개방 및 활용 지원 방안 등 열린혁신 부문 4개 분야와 일자리 창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공사의 주요 업무나 각종 사업과 관련한 아이디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작은 국민생각함 홈페이지(idea.epeople.go.kr), 공사 홈페이지(kesco.or.kr), 이메일(plan@kesco.or.kr), 우편,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응모기한은 5월 8일까지며 접수된 작품들은 내부심사와 국민생각함 심사투표, 외부전문위원 심사과정 등을 거쳐 오는 6월 초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입상자 20명에게는 총 28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국민생각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제안자와 2차 심사투표 참여자, 우수 댓글 작성자 7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 ‘열린혁신 및 일자리 창출 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