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KHNP Partners’ Day 개최

내·외부 동반성장 업무 관계자들과 올해 성과 기념 및 내년 계획 모색

2018-12-15     박재구 기자
한수원은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정재훈/이하 한수원)은 지난 13일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150여명의 한수원 동반성장 업무 관계자들과 KHNP Partners’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수원 동반성장사업 담당자, 협력중소기업, 동반성장위원회 및 한국생산성본부 관계자들이 참석해 올해 성과를 기념하고 내년 계획을 모색키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수원 동반성장 유공직원(5명) 및 우수팀(4개팀), 우수협력사(4개사)에 한수원 사장 표창이 수여됐으며, 한수원 협력연구개발 수행기업으로부터 납부 받은 약 3,400만원의 기술료를 협력중소기업 직원자녀(23명)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했다.

아울러 이날 한수원은 동반성장위원회(위원장 권기홍) 및 협력중소기업 대표사와 ‘대·중소기업 간 임금격차 해소 및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한수원은 이번 협약에 따라 향후 3년간 협력중소기업과 종업원에게 총 1,030억 원 규모의 임금격차 해소형 상생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내용은 임금 및 복리후생 지원, 경영안정금융지원 등이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앞으로도 협력중소기업에 더 많은 기회와 지원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다양한 분야에서 동반성장 지원사업이 확대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