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전, ‘아듀! 2018 송년음악회’ 개최

오는 26일 19시 ‘제55회 수요행복음악회’ 개최

2018-12-21     박재구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이하 고리원전)는 오는 26일 저녁 7시,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제55회 수요행복음악회’를 개최한다.

지역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한 수요행복음악회의 이번 주제는 ‘아듀! 2018 송년음악회, 불후의 명곡’으로 연말을 맞아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는 동시에 올 한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힘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 KBS부산 <아침마당>을 진행했던 문혜진 아나운서의 사회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은미, 신새봄, 박정우로 구성된 ‘아트레볼루션’이 미스사이공, 라 트라비아타 등 유명 뮤지컬·오페라 음악을 부르며 음악회를 시작한다. 이어 통기타와 드럼의 하모니를 보여줄 ‘어쿠스틱 초이스’, 클래식과 팝음악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하는 여성4인조 전자악기 연주밴드 ‘록시’, JTBC 히든싱어4 소찬휘편 우승자 ‘황인숙’이 신나는 무대로 지역주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음악회를 찾은 관람객 모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음악회 마지막에는 경품 추첨 코너도 마련돼 있다. 공연 관련 문의는 고리원전 지역협력팀(051-726-2076)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