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직급 신입직원 채용 나선 중부발전

대졸수준 82명, 블라인드 기반의 능력 중심 인재 선발

2024-01-30     한윤승 기자
한국중부발전(주)

한국중부발전(주)(사장 김호빈)은 1월 30일부터 2024년 4직급 신입직원 채용 모집공고를 시작하고, 오는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입사지원 홈페이지(http://komipo.saramin.co.kr)를 통해 접수받는다.

중부발전은 공공기관으로서 신규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청년채용 확대 의지에 대한 정부 정책에 적극 부응할 방침이다.

입사 지원 시 전공, 연령 등의 제한은 없으나 일부 전형의 경우 사회형평적 채용 확대를 위해 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을 대상으로 별도의 제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분야는 ▲사무 ▲정보통신 ▲발전기계 ▲발전전기 ▲발전화학 ▲토목 ▲건축 ▲산업위생으로 최종합격과 동시에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모든 채용 과정은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능력 평가 ▲3차 심층 면접을 통하여 능력 중심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중부발전 홈페이지(http://www.komipo.co.kr) 또는 입사 지원 홈페이지(http://komipo.saramin.co.kr)로 접속하여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김호빈 중부발전 사장은 “채용규모 확대를 통해 청년 취업난 해소에 적극 기여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으로 직무능력 중심의 우수인재 확보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